NIKE FTBL STUDIO SEOUL PRIVATE EVENT

 

NIKE FOOTBALL STUDIO SEOUL WITH LMC. 그 뜨거웠던 현장을 레이어 매거진에서 소개한다.

 


 

 

 

NIKE FOOTBALL STUDIO PRIVATE EVENT with LMC

6월 14일, 2018년 월드컵을 기념하여 오직 나만의 저지를 커스텀 할 수 있는 NIKE FOOTBALL STUDIO SEOUL(PRIVATE) 이벤트가 홍대에 위치한 웍스아웃 라이즈에서 진행되었다. 프라이빗 이벤트로 진행되어 참여하는 인원이 많지 않겠다고 생각했던 생각과는 정반대로 이날의 현장은 여느 때보다 뜨거웠다.

 

 

 

 

NIKE X OFF-WHITE DRAW.

매 시즌마다 다양한 분야에서 전세계적인 주목과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는 디자이너 Virgil Abloh 와 NIKE 의 컬래버레이션은 언제나 반갑다. 패션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그의 브랜드 OFF-WHITE 는 많이 친숙할 것이다. 물론 패션의 관심이 많지 않은 이들도 오프화이트의 시그니처 ‘주의’ 로고는 많이 봤을 수도 있다. 오프화이트는 칸예 웨스트의 절친이자 스타일리스트 버질 아블로가 런칭한 브랜드로, 런칭 당시부터 세계적인 이슈가 되었으며 그 명성은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다. 신발 뿐만 아니라 나이키의 풋볼 라인 제품들과 오프화이트의 시그니처 패턴이 만난 이번 컬렉션은, 이날 행사에 참여한 모든 이들에게 역시 엄청난 관심의 대상이었다. 드로우에 참여했던 모두가 자신이 NIKE X OFF-WHITE COLLECTION 의 주인이 되길 바랬을 것이다.

 

 

  

 


 

 

 

 

 

NIKE FOOTBALL STUDIO SEOUL 

NIKE X OFF-WHITE DRAW 와 함께 진행되었던 NIKE FOOTBALL STUDIO SEOUL 의 열기도 뜨거웠다. 2018년 월드컵을 기념하여 자신만의 저지를 직접 커스텀하여 오직 나만의 저지를 디자인 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브랜드와 아티스트가 참여하여 각 브랜드의 아트워크, 패치워크를 이용하여 세상에 하나뿐인 저지를 만드는 커스터마이징 이벤트였다. 매장내의 전시된 나이키 저지와 스튜디오 안에 비치된 패치를 자신이 직접 골라 본인의 기호에 맞게 배치하는 이 행사는, 참여했던 이들의 각기 다른 감각을 볼 수 있는 기회였다.

 

 

       

 

 

2018년 월드컵과 더불어 진행된 NIKE FOOTBALL STUDIO SEOUL 이벤트는 이번 월드컵의 열망과 관심을 더욱 증가 시켜줄 수 있는 자리였다. 레이어도 2018년 러시아 월드컵 한국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대하고 응원한다.

 

 

Leave a Reply

Be the First to Comment!

Notify of
avatar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