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KE FTBL STUDIO SEOUL X LMC WORKSHOP

 

6월 17일, NIKE FOOTBALL STUDIO 와 LMC 가 만난 특별한 워크숍이 진행되었다. 명실상부한 스포츠 브랜드 NIKE 와 LMC 특유의 감성을 합쳐져 더욱 뜨거웠던 날의 현장을 소개한다.

 


 

 

 

 

 

NIKE FOOTBALL STUDIO 와 LMC 가 만난  더 특별한 워크숍이 진행됐다. 북적거리는 현장은 아니었지만 초청받은 이들의 분위기는 누구보다 열정적이었다. 워크샵에 참여할 인원을 오직 LMC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추첨했지만,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많은 인원이 참가신청을 해주어서 놀랐고 추첨을 하는 것도 쉽지 않았다. 

 

 

 

 

   

 

 

LMC 관계자에게 직접 배우는 ‘NIKE FOOTBALL x LMC’ 저지 디자인

워크숍은 증정품 증정과 함께 LMC 관계자가 직접 저지 디자인 방법을 설명하며 시작됐다. 스튜디오에 배치된 나이키 저지를 선택하여 특별 제작한 LMC 아트워크와 패치워크를 이용하여 자신만의 커스텀 저지를 만들 수 있다. 나이키 관계자와 LMC 관계자들의 적극적인 도움으로 초청된이들모두 어렵지 않게 커스텀을 시작했다. 직접 제작한 자신만의 저지를 입고 2018 월드컵을 응원하는 기분이 어떨지 궁금하다.

 

 

 

 

‘NIKE’ 와 ‘LMC’ 의 만남

NIKE 와 LMC 가 함께 만난 건 사실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017년 11월 30일, BATTLE FORCE 라는 주제로 진행된 AIR FORCE 35주년 행사에서 LMC 와 아티스트 Sam by pen 이 만나 ‘Level’ 이라는 이벤트를 진행한 적이 있다. 나이키와 처음으로 함께한 컨텐츠였지만 당시 반응은 뜨거웠다. 이번 NIKE FOOTBALL STUDIO X LMC 행사도 ‘Level’ 못지 않은 반응이었다. 여기에 2018년 월드컵 열기까지 더해졌다. 이번 워크숍에 참여한 이들은 모두 평소 나이키와 LMC에 상당한 관심을 가지고 있었고, 정식 ‘NIKE X LMC COLLECTION’ 을 상당히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NIKE AF1 BY LMC ‘LEVEL’ 에 대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NIKE AF1 BY LMC ‘LEVEL’ / NO.1  바로가기

(사진 클릭시 해당 링크로 이동합니다.)

NIKE AF1 BY LMC ‘LEVEL’ / NO.2  바로가기

 


 

 

  

 

NIKE FOOT BALL STUDIO SEOUL X LMC WORKSHOP 을 준비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브랜드 ‘LMC’ 에 애정을 가지고 있다는 걸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다. 이번 워크숍에 관심을 가졌던 모든 이들에게 감사함을 표하고, 2018년 월드컵과 더불어 좋은 추억으로 간직해줬으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