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IDAS ORIGINALS, ‘SEOUL, CREATIVE CANVAS’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서울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4주년을 맞이하여 아트워크 패치를 붙여 자신만의 디자인 제품을 만들 수 있는 ‘SEOUL, CREATIVE CANVAS’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LIFUL MINIMAL GARMENTS’ 는 18AW 키워드중 아웃도어 컨셉의 립스탑 아노락 자켓의 미니포켓을 ADIDAS P.O.D SYSTEM 모델에 적용하여, 슈레이스를 빼고 포켓에 수납하여 신발에 부착 있는 실용적인 포켓을 공개하여 이목을 끌었다.

 


     

 

지난 9 1일부터 진행된 이벤트는서울, 크리에이티브 캔버스주제 아래 서울을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 다양한 크리에이터들의 아트워크를 포함하여 홍대, 이태원, 압구정 등 서울의 핫 플레이스와 커뮤니티의 아트워크를 필름, 와펜, 슈즈 어태치먼트 등의 형태로 준비되었다.

 


 

  

이벤트 기간 중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제품 구매 고객은 제공된 패치 워크를 이용하여 각자의 개성에 맞게 티셔츠나 스니커즈에 DIY 형태로 디자인을 할 수 있어, 자신만의 아이덴티티와 오리지널리티를 표현할 수 있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제품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9 1일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시작한 이번 행사는 오는 10 31일까지 약 2개월 간, 서울 및 전국 주요 매장을 포함하여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한다.

 

 

 

Leave a Reply

Be the First to Comment!

Notify of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