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okepurpp Asia Tour in Seoul Presented by LMC

Gucci gang Lilpump 배출해낸 아티스트 스모크펄프(Smokepurpp) 지난 9 29 내한 공연을 열었다.

‘사운드클라우드 랩’ 의 시초라고 불리 힙합씬의 새로운 세대를 상징하는 아티스트로 손 꼽히는 스모크펄프의 음악을 만나볼 수 있었던 이 날의 특별한 현장을 레이어 매거진에서 소개한다.

 


 

 

 

 

9 29일 서울 홍대에 위치한 MUV HALL에서 시작한 이 날의 행사는 공연이 시작하기전부터 문전성시를 이뤘고,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 LMC가 첫 내한 공연을 기념하여 제작한 오피셜 머천다이즈 제품군 역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스모크펄프의 이번 내한 공연 스페셜 게스트로 우원재, 재키와이(JVCKI WAI), 디보(DBO), SWAY D, 최홍철, 주니어셰프(JUNIORCHEF), 구스범스(GOOSEBUMPS), 언에듀케이티드 키드(UNEDUCATED KID), 피엔에스비(PNSB) 등이 출연하여 더욱 다채롭고 화려하게 공연장을 채웠다.

 


 

 

 

 

 

2016 ’Ski Mask’ 주목받기 시작한 스모크펄프는 2017 ‘Audi’ 발매하여 인기를 이어나갔으며, 그의 친구  (Lil Pump) 함께 일명 ‘SoundCloud 시초라고 불리우는 그는 9 27 도쿄를 시작으로 오사카, 서울, 상하이를 거치는 아시아 투어를 가졌다.

이 날 공연을 주최한 whip 과 공식 스폰서 LMC 현재 전 세계 힙합씬에서 이미 탄탄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스모크펄프의 내한 공연은 국내 팬들에게 그의 음악 세계를 직접 접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을 마련하고 싶었다.” 라고 뜻을 전했다.  

 

 

 

 

 

Leave a Reply

Be the First to Comment!

Notify of
avatar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