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RDY with LIFUL WORKSOUT RYSE POP-UP STORE

 

서교동 ‘웍스아웃 라이즈(WORKSOUT RYSE)’ 에서 조르디(Jordy van den Nieuwenkijk)와 라이풀(LIFUL MINIMAL GARMENTS.)의 첫 번째 아티스트 컬렉션 공개.

 


 


  

 

지난 4월 15일 월요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웍스아웃 라이즈’ 에서 라이풀(LIFUL MINIMAL GARMENTS.)의 첫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였다. 네덜란드 아티스트 조르디(JORDY van den Nieuwendijk) 특유의 장난스럽고 자유로운 감성을 라이풀 고유의 미니멀한 디자인에 더한 이번 19SS 컬렉션은 오프닝 당일부터 방문하는 이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국내에선 다소 생소할 수 있는 아티스트 조르디는 유럽뿐만 아니라 전세계에서 전시, 아트 워크, VMD 그리고 미술을 가르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하는 아티스트로, “지구 정반대 편 한국에서 내 그림을 알아보는 사람이 생긴다고 생각하니 무척 설렌다.” 라고 이번 컬렉션에 큰 기대감을 표하며 소감을 덧붙였다.

 


 

  

          


라이풀은 단순히 컬렉션을 공개하는 것이 아니라 팝업 스토어 오프닝
당일 방문한 이들을 위해 한정 수량으로 제작한 기프트 세트와 케이터링을 준비함과 동시에, 라이풀 x 조르디 컬렉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할인을 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아직은 조금 생소 할 수 있는 아티스트 ‘조르디’ 에 대해 조금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왔다. 라이풀이 이번 컬렉션에 많은 기대와 준비를 해왔는지 알 수 있다. 

 


 

       

    

이 날 오프닝 행사엔 남녀노소, 취향을 불문하고 다양한 고객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함께했다. 행사에 참석한 이들은 “라이풀의 디자인과 퀄리티, 그리고 조르디의 창의적이고 신선함이 좋았다.”고 소감을 말했다.  팝업 스토어는 15일을 시작으로 5월 6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이번 컬렉션의 모든 제품을 직접 입어보고 구매할 수 있다.  

 


 

[JORDY with LIFUL MINIMAL GARMENTS. WORKSOUT RYSE POP-UP STORE]

일정 : 2019년 4월 15일(월) ~ 5월 6일(월)까지 

시간 : 매일 12:00 ~ 21:00

장소 :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130 WORKSOUT RYSE 1F
* 라이풀의 첫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5월 6일 월요일까지 웍스아웃 라이즈에서 진행되며, 이번 컬렉션은 웍스아웃 라이즈 & 레이어 온/오프라인 스토어 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Be the First to Comment!

Notify of
wpDiscuz